본문 바로가기
jisung's 이야기/정리하기

청정원 홍초리뷰

by jisungStory 2021. 5. 14.
반응형

 

홍초 블루베리 리뷰

  ‘대상’ 이라는 기업을 공부하고나서 이 기업에서 만들고 있는 제품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 해 졌습니다. 한국에서 살면서 여러 기업들의 제품들을 소비 하면서 살지만 관심 있게 들여다 본적은 없었습니다. 관심 있을때 경험해 보는 것이 좋겠다 싶어 하나 사봤습니다. 

 ‘대상’의 브랜드중 하나인 청정원은 생각보다 우리 생활 깊숙히 들어 와 있었습니다. ‘종갓집’이라는 김치브랜드는 워낙 유명해서 더 언급 할 것도 없습니다. 김치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 봤음직한 이름입니다. 다음에는 이 김치 브랜드의 제품도 한번 리뷰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홍초’는 청정원의 대표 상품중 하나 입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지만 가장 특색있는 제품은 이 홍초가 아닐까 합니다. 청정원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하나의 독립 브랜드로 자리를 차지 학고 있습니다. 이 단일 제품의 매출 비중이 꽤나 높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제가 오래전에 기억하는 '홍초'는 한종류였는데 마트에서 찾아 보면 다양한 제품군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과일을 첨가하여 제품을 다변화 시킨 것인데요. 하나의 브랜드를 확장해 나가는 것은 마케팅의 기본이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발효 기술에 특징을 지닌 이 기업은 식초 발효에 경제적 해자를 갖고 있는 듯 합니다.

청정원 홍초 홈페이지

www.chungjungone.com/brandstory/brand/detail.do?brand=hongcho

 

청정원 홍초

청정원 홍초 바이탈 플러스 제품 소개, 레시피 소개, 이벤트 안내 등

www.chungjungone.com

홍초 블루베리
뒷면

 

 제가 구매한 홍초는 이 제품입니다. 블루베리가 첨가된 것을 고른 이유는 제가 이 과일을 너무 좋아 하기 때문입니다. 한때는 키워보려고 했는데 아파트에서 키우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알고 포기 했을 정도 입니다. 지금도 기회가 된다면 키워 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이 홍초를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탄산수 나 우유에 타서 마시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탄산수에 타서만 마셔봤는데 시중에 파는 음료수만큼 맛있었습니다. 여름에 얼음에 타서 마시면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홍초는 여러가지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요.

 첫번째로 피부 미용입니다. 다양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노폐물과 독소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다이어트입니다. 식사전에 마시면 일정량의 영양소는 섭취 하면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식사량 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세번째로 피로회복 입니다. 홍초에 포함된 유기산은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효능들은 적절하게 섭취 했을때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니 드시는 분들은 너무 많이 드시는 것은 피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청정원의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레시피들이 소개 되어 있습니다.  메인에 소개 되어 있는 맥주에 홍초를 넣은 오렌지 크림 맥주는 왠지 한번 시도 해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저는 금요일에는 ‘치킨과 맥주’라는 원칙을 지키며 살고 있는데 다가오는 금요일 한번 해먹어 봐야 겠습니다. 

 저는 이번 홍초를 리뷰하기 위해 ‘대상’이라는 기업을 공부 하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새로운 분야를 알아 나간다는 것은 즐거운 과정인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이 기업의 제품들을 대상으로 리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더워지는 계절 시원한 청량감을 선물해준 ‘홍초’ 였습니다. 

 

 

 

2021.05.03 - [jisung's insight/주식분석] - 주식 분석 - 청정원 vs 풀무원 vs CJ

 

주식 분석 - 청정원 vs 풀무원 vs CJ

주식분석 청정원 VS CJ제일제당 VS 대상  투자의 대가들의 조언 중에 가장 이해가 되는 문장이 있습니다. ‘우리의 주변에서 위대한 기업을 찾아라.’입니다.  주식 공부를 하면서 제 삶의

jisungs.tistory.com

2021.05.07 - [jisung's 이야기/음식리뷰] - 장유 빽다방 메뉴소개 및 퐁당치노 리뷰

 

장유 빽다방 메뉴소개 및 퐁당치노 리뷰

빽다방 리뷰 지난번 편의점에 들렀다가 '빽다방 황금라떼'를 보고 문득 '빽다방' 이 있다는 것이 생각났습니다. 저는 커피는 제가 내려 마시는 편이라서 카페는 잘 찾지 않습니다. 밖에서 찾아

jisungs.tistory.com

2021.05.09 - [jisung's 이야기/음식리뷰] - 창원 북면 맛집 - 오늘내일모레

 

창원 북면 맛집 - 오늘내일모레

창원 북면 맛집 오늘내일모래  평소와 다음 없는 어느 하루 였습니다. 일때문에 여전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고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업무차 전화한 직장동료도 점심 전이라고 해서 식사를

jisungs.tistory.com

 

반응형

'jisung's 이야기 > 정리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라클 모닝 도전을 마무리 하고  (2) 2022.12.19
꾸준함을 유지하는 방법  (8) 2021.06.09
아이허브 리뷰  (3) 2021.05.12
달력 버리기  (1) 2020.02.10
선크림 버리기  (0) 2020.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