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sung's 이야기/맛집리뷰

장유 율하 맛집 - 이태리식당

jisungStory 2021. 5. 6. 07:07
반응형

 

장유 율하 맛집

이태리식당

 

 저는 면요리를 좋아 합니다.  면요리라면 우선 먹어 보는 편이기도 합니다. 처음 파스타를 접했던 메뉴는 크림파스타 였던것 같습니다. 처음 먹었을때의 그 강렬함 때문인지 이탈리아쪽 면요리는 별로 다 라는 생각으로 몇년 지냈는데 ‘알리올리오’를 먹고 나서는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저는 크림 파스타 보다는 오일 파스타를 선호 하는 편입니다. 

 파스타는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메뉴라서 식당에서는 크림파스타 메뉴들이 많습니다. 때로는 오일파스타가 없는 곳도 있어서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늘 들른 이곳에는 파스타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메뉴를 고르는데 조금 시간을 썼습니다. 

입구는 어디서 봐도 이태리 음식을 하는 식당임을 알 수 있게 해 두셨습니다. 

 

 

주차장

주차는 총 5대 까지 가능합니다. 정문 옆으로 주차자리가 하나 더 있었습니다. 

오픈시간

오전 11시 부터 저녁 9시 까지 운영시간 이네요. 월요일은 쉬는 날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피자와 파스타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서 두 메뉴의 종류가 가장 많습니다.저는 오늘 해물파스타를 골라 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 보고 싶네요. 

타바스코소스

 

기본세팅

기본으로 나오는 식전빵과 꿀 피클 입니다. 흰색뭉치는 물티슈 입니다. 물을 살짝 부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컵과 식기

 

인테리어

입구 옆에 있는 인테리어 입니다.유럽풍의 거울이 눈에 띕니다. 웨인스 코팅으로 벽을 꾸며서 더욱 분위기를 내었습니다. 

아기의 자와 옷걸이

 가족단위 손님이 많은 지역이라 아기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겨울에 두꺼운 옷을 입고 가면 좀 거추장 스럽기도 한데 그때를 대비한 옷걸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창가자리

 저는 대부분 식사를 혼자 하기에 창가의 좋은 자리에는 잘 앉지 않습니다. 웬지 식당 주인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 하지만 깔끔한 식탁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픈키친
해물파트타
새우

 드디어 해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다양한 해산물을 넣고 오일 파스타 기반으로 되어있습니다. 파스타는 안단테라고 아는 약간 꼬들한 면을 좋아 하는데 면도 잘 조리된것 같아서 만족스러운 식사 였습니다. 일을 하다보면 메뉴를 고르는 것이 귀찮아 매일 같은 음식을 먹거나 패스트푸드로 먹고 치우는 경우가 많은데 가끔은 이런 곳을 찾아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큰 즐거움이 되어 줍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를 먹어 보고 싶은 식당 "이태리 식당 " 이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23257210

 

이태리식당

경남 김해시 율하카페길 71-11 1층 (관동동 1093-6)

place.map.kakao.com

 

2021.05.01 - [jisung's 이야기/음식리뷰] - 밀양 맛집 - 대설면옥

 

밀양 맛집 - 대설면옥

밀양 맛집 대설면옥  오늘 찾아 간 집은 밀양에서 꽤나 유명한 냉면집입니다. 저는 일때문에 이 지역의 이곳 저곳을 많이 돌아 다닙니다. 예전에는 그냥 일하기 위한 에너지를 

jisungs.tistory.com

2021.04.23 - [jisung's 이야기/음식리뷰] - 장유 율하 맛집 - 예담

 

장유 율하 맛집 - 예담

장유 율하 맛집 예 담  저는 외근이 많은 일을 하다 보니 거의 점심은 밖에서 먹습니다. 신입때는 그냥 아무곳이나 가서 대충 점심을 해결하곤 했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은 생각 보

jisungs.tistory.com

 

반응형